우주항공·방위

PUREair 는 고온가스 유입으로부터 보호합니다

HGI(고온 가스 유입)는 엔진 배기 가스가 엔진 공기 입구로 다시 들어가는 현상입니다.

원인

HGI는 헬리콥터가 꼬리풍으로 정지 비행하거나 측면 비행 또는 후진 비행할 때 흔히 발생하는 현상입니다.

결과

HGI는 엔진 입구 가스 온도를 상승시키고 유동/온도 왜곡을 가중시킵니다. 엔진이 최대 정격 온도에서 작동 중이라고 가정하면 HGI 때문에 입구 온도가 40°F 상승하여 약 15퍼센트의 출력이 손실될 수 있습니다. 또한 공간적 또는 순간적인 온도 왜곡으로 컴프레서 실속이 유발되며 이로 인해 돌발적이고 치명적인 출력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해법

PUREair 시스템은 유입된 고온가스를 vortex 튜브의 와류과정을 통해 신속하고 균일하게 재분배하여 엔진 흡기로 균일하고 안정된 공기흐름을 만들어 줍니다. 이 시스템은 유동 및 온도 왜곡을 줄여 HGI의 악영향을 최소화하며 따라서 컴프레서 실속 문제를 크게 완화시킵니다.

CFD(전산유체역학) 그림 

   
 
표 1
 
표 2
   엔진 공기 입구에서 20mm 지점에 고온 가스 주머니가 형성됩니다.


   
표3 PUREair 시스템이 없는 경우의 압축기 입구면의 가스 주머니가 온도 왜곡 및 이와 관련된 영향을 줍니다.
표4 PUREair 시스템은 고온가스를 신선한 공기와 혼합시켜 압축기 입구면에 균일한 온도 분포를 만들어 줍니다.
개요
헬리콥터 엔진 보호의 최강자
PUREair-헬리콥터 엔진보호의 최고 제품
PUREair 를 써야 하는 이유
왜 PUREair를 선택해야 할까?
PUREair 시스템은 헬리콥터 엔진 보호 관련 최상의 효과를 제공합니다.
어플리케이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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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떻게 동작합니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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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계 및 테스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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